상이군경회제주지부 사회봉사단, 이웃사랑 성금 전달

상이군경회제주지부 사회봉사단(단장 강성영)은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제주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상이군경회제주지부 사회봉사단이 연초를 맞이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실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강성영 단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밝은 모습으로 살아가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은 씨 , 제주 나눔리더 60호 가입

김성은((주)그린팜 대표이사)은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60호 나눔리더 인증패를 받고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김성은 씨는 “지역사회 내에서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에 동참하여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보탬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 대표는 멋진 동행 회장을 맡아 지난 해 12월 회원들과 함께 이웃돕기 성금을 모아 192만5백 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나눔리더는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의 희망을 밝히고자 하는 개인이 1년 내 100만 원 이상을 일시 기부하거나 약정할 경우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나눔리더에 가입한 개인에게는 인증패를 전달하고, 기부금은 제주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된다.

제주중앙초등학교 전교어린이회, 학부모회 바자회 수익금 기탁

제주중앙초등학교 전교어린이회•학부모회(전교어린이회 회장 박초은)은 지난 18일 삼도1동행정복지센터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바자회 수익금 1백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지난 해 11월, 제주중앙초등학교 전교어린이회와 학부모회가 주최하여 진행한 바자회에서 얻은 수익금으로, 삼도1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박초은 회장은 “이번 바자회 수익금이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일 수 있어 기쁘다”며 “정성을 모아 기부한 금액이 소중하게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