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봄 여행객과 나들이객들을 위한 신화테마파크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먼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18일까지 판매하는 ‘스프링 인 제주’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신화테마파크 내 리테일 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윙클 및 라바 캐리어 네임텍 30% 할인권 1매, 식음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도그 또는 훈제 소시지 50% 할인권 1매로 구성된다. 윙클과 라바 캐릭터는 국내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투바앤(TUBAn)이 개발한 캐릭터로, 전 세대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신화테마파크를 대표하는 캐릭터로도 각광 받고 있다. 패키지 가격은 3만8천원이다.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판매되는 ‘더 풍성해진 제주 트래블’ 패키지는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제주 여행을 위한 필수 준비물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 2매, 여행 키트 50% 할인권 2 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2천원이다.

이와 함께, 신화테마파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 ‘라바 스페이스 어드벤처’를 체험하고 오늘의 최고 점수를 경신한 인증샷을 개인 SNS 계정에 #신화테마파크, #제주신화월드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신화테마파크 리테일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품권이 현장에서 제공된다.

3월 11일부터 5월 30일까지는 ‘봄을 담아봄’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 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고객상담실에서 받을 수 있는 신화토퍼를 활용하여 인증샷을 촬영하고 #신화테마파크, #제주신화월드, #제주여행, #제주도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월별로 스케이트링크 이용권,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 신화테마파크 VR 이용권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고객들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행운의 걷기왕’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객상담실에서 만보기를 수령하여, 신화테마파크를 방방곡곡 활보하며 7,777보에 맞추면 월별로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 신화테마파크 식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품권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제공하는 이번 패키지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