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을 비롯한 내외빈과 전국 각지회의 임원들이 참석하여 임민희 제주지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떡절단식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6일 신제주 메종그랜드 제주 호텔 컨벤션홀에서 각계 인사와 제주여성경제인 회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새로운 지회장에는 제7대 양은정 지회장에 이어 제8대 임민희 지회장이 취임했다.

신임 임민희 지회장

임민희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벅찬 감동과 설레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앞으로 제주여성경제인들이 성장 동력의 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 제주지역사회의 경제의 구심점이 되는 단체로 성장시켜 나아겠다. 그리고 올해로 창립한지 20년이 되는 해인 만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는 과거 오정희 초대 회장을 비롯해 선대 회장들과 여성경제인 회원들의 노고가 컸다"며 이러한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3년 임기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8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 신임임원진으로 회장 임민희, 부회장 고정신, 강명순, 강말순, 오복진, 박경란, 특별부회장 임숙자, 총무이사 박순랑, 재무이사 정은아, 이사 박명순, 송문자, 조영숙, 김수정, 김지영, 양은주, 특별이사 백희순 씨가 활동하게 된다. (사진출처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는 지난 1999년 여성기업 기업 지원에 관한 법률 제13조에 의해 설립된 법정단체로 도내 여성의 창업과 여성기업의 경영활동 및 판로지원 등의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전국 18개 지회 2,600여 회원사가 소속된 대표적인 여성경제단체이다.

또한 제주지회는 200여 군데 제주 여성기업을 대변하여 여성경제인의 창업을 지원하고 여성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