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영남도민회, 회장 이·취임식 기념 성금 전달

(사)영남도민회(이임회장 김경태․취임회장 차태환)는 지난 3일 메종글래드호텔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사)영남도민회는 20대․21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성금을 전달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차태환 회장은 “지역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영남도민회는 지역사회의 생활개선과 복지향상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주백록로타리클럽, 이웃사랑 성금 기탁

제주백록로타리클럽(회장 이규성)은 지난 1일 하니크라운호텔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백록로타리클럽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나눔을 택한 것으로, 다올요양원으로 지정기탁 된다.

이규성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성금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과 기부 등 나눔 실천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주늘해랑로타리클럽, 십시일반 정성 모아 성금 전달

제주늘해랑로타리클럽(회장 김춘희)는 최근 노팅힐웨딩컨벤션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늘해랑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춘희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밝은 모습으로 살아가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의 정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