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고경대, 이하 재단)은 문화예술교육사 인턴십 지원사업 지원 공모에 참여할 문화예술교육사 의무배치 기관 및 문화기반시설을 22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 사업은 문화예술교육사 자격 취득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경험을 제공하여 전문인력으로 경력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예술교육의 사회적 수요 증가에 따라 의무배치기관을 포함한 문화 기반시설에 관련 전문가 및 프로그램의 기획·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문화예술교육사 대상 실무경험 제공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문화기반시설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공모신청은 3월 8일부터 3월 22일 오후 6시까지이며 이메일 접수(jmpark@jfac.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공모대상은 도내 소재 문화예술교육사 의무배치 기관 및 문화기반 시설이다. 선정된 기관 및 시설에는 지원 기간(최소6개월~최대8개월) 내 문화예술교육사 1명의 인건비 및 프로그램 기획·운영비가 기관별 최대 1천만원을 지원받는다.

문화예술교육사 인턴십 지원사업 공모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제주문화예술재단(www.jfac.kr)과, 제주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artreach.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