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혁신 ‘창업자’와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2019 클낭 프로젝트 공모전’이 오는 3일 17시로 접수 마감한다.

클낭 위키(아이디어) 공모전과 클낭 챌린지(창업) 공모전은 클낭 프로젝트 공식 웹사이트(www.keulnang.org) 에 접속한 뒤 접수 가능하며 접수는 오는 3일 17시까지다.

클낭 위키(아이디어 지원) 공모전은 클낭 홈페이지에 등록된 해당 아이디어 글에 대한 '좋아요'와 댓글수, 온라인자문단의 심사 결과를 토대로 고득점 10팀을 선정하여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클낭 챌린지(창업 지원) 공모전은 서류심사를 통해 1차 선발팀 15팀을 선정하여 기초창업교육 워크샵과 전문가 멘토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최종 발표를 통해 선정된 4팀에게는 1,000만원의 창업지원금과 맞춤형 컨설팅, 크라우드펀딩 등 다양한 지원이 기다린다.

클낭 프로젝트는 고용노동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지역혁신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해로 3년째를 맞고 있다. 

접수는 클낭 프로젝트 홈페이지(www.keulnang.org)를 통해 가능하며 문의는 이메일(keulnang@jejuhub.org) 또는 전화(064-724-0165)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