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대표, 제주 나눔리더 64호 가입

김현정((주)고릴라스마트웨이 대표이사)는 지난 7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64호 나눔리더 인증패를 받고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가입식에서 김현정 대표는 “이번 나눔리더에 가입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에서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리더는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의 희망을 밝히고자 하는 개인이 1년 내 100만 원 이상을 일시 기부하거나 약정할 경우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나눔리더에 가입한 개인에게는 인증패를 전달하고, 기부금은 제주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된다.

요망스, 재일제주인 1세대 돕기 성금 기탁

요망스(회장 영미화)는 지난 7일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재일제주인 1세대를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70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요망스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제주여성멤버십 교육을 수료하고 만든 동아리로, 회원일동이 제주특별자치도정책 공부를 통해 축제 제안서를 제출하고 제주 들불 축제 프로그램 공모에서 장려상과 JPDC 국민참여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하여 받은 수상금을 제주 발전의 토대를 마련해준 재일제주인 1세대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하고자 마련하였다.

영미화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제주특별자치도정책 공부를 하여 공모전에 응모하고 당선된 수상금으로 재일제주인 분들을 위해 기탁하게 되어 더욱 뿌듯하다”며 “좋은 일에 함께 손을 내밀어준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