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들이 기다리던 주요기업의 반가운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글로비스, CJ그룹, 교보문고 등에서 직원을 모집한다.

◆ 글로비스는 국제물류, 기획 등 8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신입은 졸업예정자, 석사도 가능하며, 경력은 해당분야 경력이 4~5년 이상이어야 한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20일까지 홈페이지(www.glovis.net)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CJ그룹은 CJ제일제당, CJ GLS에서 전역장교를 채용한다. 전역자 또는 6월 전역예정장교면 지원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과 부문별로 관련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19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접수할 수 있다.

◆ 교보문고는 전략기획, 컨텐츠개발 등 4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이상으로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단, 컨텐츠개발 경력자는 초대졸 이상도 가능)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MBA전공자, 영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경력은 촉탁계약직으로 1년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일반직으로 전환이 결정된다. 17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kyobobook.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삼화페인트공업은 영업, 회계 등 8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등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 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5일까지 홈페이지(www.spi.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우편이나 방문접수 하면 된다.

◆ 화승그룹은 재무기획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상경계 학사 이상으로 관련분야 3~6년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MBA, CPA 등 전문 자격증 소지자, 영어 능통자,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2일까지 홈페이지(www.hwaseunggroup.com)에서 하면 된다.

◆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은 전 분야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예정자로 전공제한은 없다. 프로젝트 성격에 따라서 전공, 인터뷰 결과를 바탕으로 분야가 결정된다. 인턴십 평가 우수자는 정규직 채용 시 우대한다. 22일까지 홈페이지(www.jnjmed.co.kr)에서 접수해야 한다.

◆ 청호나이스(www.chungho.co.kr)는 영업관리, 회계, 홍보 등 9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또는 초대졸 이상으로 분야별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과 분야별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16일까지 이메일로 하면 된다.

◆ 한국로슈진단(www.roche-diagnostics.co.kr)은 학술부에서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자 및 7학기 이상 수료자로 생물, 화학, 임상병리학 등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인턴십 평가 우수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15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티맥스소프트는 R&D, 디자인 등 12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분야별로 세부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단, R&D는 경력무관) 분야별로 석사 이상 학위 소지자, 관련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15일까지 홈페이지(www.tmax.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