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들이 선호하는 주요기업의 채용 소식들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만도, CJ제일제당, 대양상선 등에서 직원을 채용한다.

◆ 만도는 신호처리엔지니어, 제어로직설계 등 8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관련전공자, 해당업무 3년 이상 경력자 등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영어능통자,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C언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18~31일까지 홈페이지(www.mando.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 CJ제일제당은 공무, 생산 등 4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전기, 전자, 기계, 화공 관련부문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4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접수해야 한다.

◆ 대양상선은 전기, 기계, 화학분석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이상으로 관련전공자, 토익 750점 이상 등의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22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dyship.sarami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LG마이크론 PCB사업부는 구매, 생산관리 등 7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토익 700점 이상, 전학년 평점 평균 3.0 이상 등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경력은 2년 이상자에 한한다.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영어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24일까지 홈페이지(www.lgmicron.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고려해운은 일반사무직 부문에서 신입사원 및 공인회계사를 채용한다. 4년제 대학졸업자 등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 회계학 전공자는 우대한다. 20일까지 홈페이지(www.kmtc.co.kr)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서울시농수산물공사는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연령, 학력, 성별, 전공제한이 없고, 공인영어성적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구사능력 등 지정 자격증 소지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8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garak.sarami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대우조선해양E&R은 사업기획, 경영관리 등 8개 분야에서 인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학사이상으로 신입은 전 학년 성적평균 3.0 이상, 토익 700점 이상, 경력은 관련업무 3~10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단, 석사 이상은 대학원 학점 3.5 이상) 관련업무 경험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 전환시 우대한다. 17일까지 홈페이지(www.dsmeenr.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대구도시공사는 업무, 도시계획 분야에서 직원을 채용한다. 연령, 학력, 거주지 제한이 없고, 업무는 토익 700점 이상, 도시계획은 650점 이상이면 지원가능하다. 단, 도시계획은 도시계획기사 이상 자격소지자에 한한다. 기술사자격증 소지자, 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18~22일까지 홈페이지(www.duco.or.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