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들이 도전할만한 주요기업의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한국제지, LG생명과학, 한국후지제록스 등에서 직원을 채용한다.

◆ 한국제지는 해외영업, 구매 등 4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연구분야는 대학원졸 이상에 한한다. 관련 전공자,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홈페이지(www.hiper.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26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LG생명과학은 국내영업, 품질보증 등 5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정규 4년제 대졸자 이상으로 분야별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25일까지 홈페이지(www.lgls.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한국후지제록스는 기술직 신입사원을 뽑는다. 2년제 이상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관련 전공자 등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영어 가능자, 정보통신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24일까지 홈페이지(www.fujixerox.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하나마이크론은 재무, 전략기획 등 12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별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직무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22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hanamicron.saramin.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SK그룹은 SK에너지, SK텔레콤 등 13개 관계사에서 상생 인턴십 2기를 모집한다.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3학년 재학생으로 분야별 세부 자격을 갖추어야 한다. 인턴십 수료자는 증명서 발급 및 신입공채 지원시 서류심사가 면제되며, 우수 수료자는 입사 지원시 우대한다. 21~30일까지 홈페이지(www.joinsk.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위아는 법무, 재경 등 7개 분야에서 인턴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 인문 및 이공계열 전공자로 토익 730점 이상이면 된다. 단, 휴학생도 지원할 수 있다. 인턴과정 평가 우수자는 대졸공채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22일까지 홈페이지(www.wia.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SD Flex는 기술마케팅 분야에서 인턴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화공, 화학 등 관련 전공자로 토익 700점 이상이면 된다. 영어 및 외국어 가능자, 관련 분야 경력자 등은 우대한다. 6월 1일까지 홈페이지(www.sdflex.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고, 우편 및 내사 접수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