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신입 공채 시즌과 맞물려 각 기업들의 경력직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14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에 따르면 현대건설, LG엠트론, 보령제약, 동화홀딩스 등의 기업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경력직원을 모집 중이다.

▲현대건설에서 하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은 토목사업, 건축사업, 주택사업, 플랜트사업, 전력사업, 기술품질개발원, 개발, 해외영업, 중기지원, 안전환경관리 등 총 10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대졸 이상의 관련학과 전공자로 해당부분별 3년 또는 5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지원서는 홈페이지(recruit.hdec.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9월 22일.

▲LS엠트론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은 사업전략기획, 환경, 안전, 민수영업, 해외영업, 해외법인, 연구개발 등 총 20개 부문이다. 대졸 이상으로 토익 기준 인문계 및 R&D는 700점, 이공계는 600점 이상이어야 지원 가능하며, 지원부문별 자세한 자격요건은 상이하다. 지원서는 홈페이지(www.lsmtron.co.kr)를 통해 온라인접수로 진행된다. 지원마감은 14일까지.

▲보령제약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분은 시설관리, 의약품 품질관리, 라이선스 인, 개발(의약품 개발), 법무·채권관리, 학술담당자, CRA(임상모니터링)등으로 진행된다. 관련학과 전공자로 학력과 자세한 요건은 모집부분별로 상이하다. 지원서는 홈페이지(recruit.boryung.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받으며 지원마감은 오는 15일까지이다.

▲한신공영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토목이며 대졸 이상의 관련학과 전공자면 지원 가능하다. 또한 건축부문의 경우 공공주택 공무 경험자를 우대하며, 토목부문의 경우 현장공무, 견적 경험자를 우대한다.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능통자와 대기, 수질, 토양, 소음진동, 조경, 가스, 지질 및 지반 관련 자격증 소지자 역시 우대한다. 지원서는 18일까지 홈페이지(www.hanshinc.com)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접수를 받는다.

▲동화홀딩스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조달, 영업&마케팅, 차량정비 등 총 3개 부분이다. 먼저 조달부문은 전문대졸 이상으로 전공은 무관하나 법인 및 개인 차량 매입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하며, 자동차 정비기능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영업&마케팅 부분은 S&M 총괄, 온라인 판매, 매장 판매로 나눠서 모집하며 각 부분별 세부 자격요건은 상이하다. 차량정비는 고졸이상으로 전공무관하며 차량 성능진단 및 수리 경력이 5년 이상으로 자동차정비기능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홈페이지(www.dongwha.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받으며, 마감일은 9월 16일.

▲대한송유관공사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토목과 기계이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 토목부분은 토목기사 자격증, 기계부문은 기계관련 기사 자격증 소지자로 관련 분야 3~5년 경력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hrm@dopco.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마감은 9월14일.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