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주요기업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24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CJ그룹, 한솔제지, SPC그룹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하고 있다.

◆ CJ그룹의 CJ제일제당, CJ오쇼핑 등 6개 계열사는 재경, 해외영업 등 20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오픽 및 토익스피킹 점수 소지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채용 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26일부터 4월 6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 한솔제지는 해외영업, 국내영업, 마케팅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학사 이상으로 분야별 경력 3~7년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전문 자격증 소지자, 지류업 경력자, 중국어, 일어 등 외국어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hansolpaper.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4월 4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 SPC그룹(www.spc.co.kr)은 인사, 해외사업 등 4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비서 신입은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고, 경력은 3~5년 이상 경력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제2외국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29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해야 한다.

◆ 오리온은 구매관리, 품질관리 등 4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토익 700점 이상이어야 한다. 단, 구매관리는 토익 800점 이상, 품질관리는 식품관련 전공자에 한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이란어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28일까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orion.sarami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GS글로벌(www.gsgcorp.com)은 에너지자원, 철강, 재무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분야별 경력이 5~7년 이상이면 된다. 단, 에너지자원은 영어 가능자에 한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러시아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28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해야 한다.

◆ 호반건설은 개발사업, 광고홍보, 건축시공 등 10개 분야에서 인턴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인턴은 관련 전공자, 경력은 분야별 경력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1군 대형건설사 경력자, 관련분야 기술사 및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홈페이지(www.ihoban.co.kr)에서 31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 대동중공업(www.ddhi.co.kr)은 지원, 기술, 생산관리 등 8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경력, 학력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관련 업무 경험자, 도면해석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4월 4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