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동 휴안 더센트럴 분양사무실(제주시 노형로 최고 이비인후과 1층)

도내 주거문화를 선도해 온 ‘휴안’이 새로운 개념의 생활 공간인 ‘연동 휴안 더센트럴’을 오는 21일부터 분양을 시작한다. 분양홍보관은 제주시 노형로 최고이비인후과 1층에 마련됐다.

연동 휴안 더센트럴 조감도
김형진 (주)도현종합건설 대표

제주시 연동 최고의 요지에 들어 설 연동 휴안 더센트럴은 군인공제가족회사인 대한토지신탁(주)이 시행하고 도내 업체인 (주)도현종합건설(대표 김형진)이 시공하는 2룸형 85실과 1.5룸형 34실을 포함한 총 119실 규모의 연동 최고 입지의 테라스형 레지던스다.

그동안 (주)도현종합건설은 기술력과 효율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제주시내 곳곳에 ‘휴안’이라는 브랜드의 주거공간을 만들어 왔다. 뿐만 아니라 휴안 장학회를 설립해 어려운 학생들에게 꾸준하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그 외 여러 가지 사회공헌 사업에도 남다른 관심과 실천으로 도민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는 업체다.

(주)도현종합건설 사회공헌 사업

특히 이번 ‘연동 휴안 더센트럴’ 분양을 위해 (주)도현종합건설에서는 인기 걸그룹이었던 S.E.S 출신 배우 유진씨를 전속모델로 계약했다. 유진씨는 최근 드라마와 광고모델로 바쁘게 활동하고 있으며 딸(로희)과 남편(배우 기태영)은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연동 휴안 더센트럴’ 분양홍보관 오픈식은 21일 오전 10부터 시작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