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중학교(교장 김상진)는 14일 오후 2시 교내 교장실에서 학교 건전문화 조성 및 학교폭력예방을 위하여 지역사회 유관기관인 애월읍연합청년회(회장 박재성), 애월파출소자율방범대(회장 양철승), 해병대애월읍전우회(회장 김중훈) 등과 협약서를 체결했다.

담당교사인 고석형 선생님은 “약정서의 체결을 통해 지역사회와 학교가 학생들의 생활지도에 협력하여 학교폭력이 없는 학생들의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했다.

이 자리에는 학생회장인 장무연군과 부회장인 김의현 군도 참석해 협약서 체결을 참관했다. 다음주에는 전체 학생들앞에서 3개 기관 단체의 대표가 인사를 하고 지역사회에서 생활교육을 함께 할 것임을 알리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약정서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애월읍연합청년회(애월파출소자율방범대, 해병대애월읍전우회)는 즐거운 학교문화 조성을 위한 학교 캠페인 및 홍보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

2. 애월읍연합청년회(애월파출소자율방범대, 해병대애월읍전우회)는 애월중학교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협력한다.

3. 애월읍연합청년회(애월파출소자율방범대, 해병대애월읍전우회)는 학교 행사 시 학생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4. 애월중학교는 애월읍연합청년회(애월파출소자율방범대, 해병대애월읍전우회) 주관 연합 봉사활동 및 지역사회개발 활동ㆍ환경보존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