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나눔리더스 클럽 성금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제주)지구(총재 변장선)는 지난 28일 제주 컨벤션센터 탐라홀에서 지난해부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가 전개하고 있는 나눔리더스클럽에 1호로 가입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회원들과 뜻을 모아 성금 1,000만원에 대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변장선 총재는 “지난해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가 제주지역에서 나눔리더스클럽 1호에 가입하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이 있다”라며 “회원들과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모든 소외된 이웃을 위해 초아의 봉사정신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는 지난해 6월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행복 승합차량 8대를 기증한 바 있으며, 2월에는 라이온스 100주년 기념 ‘윤도현 밴드 콘서트’를 개최하고 3000만원 상당의 콘서트 입장권 430매를 기탁한 바 있어 꾸준히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한편, 나눔리더스클럽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전국적으로 추진하는 모금캠페인으로 향우회나 동아리, 동호회, 봉사단체 등의 모임·단체가 일시 또는 3년간 1000만원 이상 기부하는 클럽을 뜻한다. 나눔리더스클럽의 기부금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의 빈곤과 소외·질병 문제 해결을 위해 사용된다.

(주)아일랜드투어여행사, 나눔을 함께하는 착한가게 동참

제주시 도남동에 위치한 ㈜아일랜드투어여행사(대표 김성호)는 지난 25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가 진행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아일랜드투어는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가입 문의는 전화(064-755-9810)로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jj.chest.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남로 7-13 , 상가동 203호 ◯ 연락처: 064)755-0064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