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사하는 김창홍 신임 서귀포시상공회 회장

제주 산남지역 경제를 이끌어 갈 제주상공회의소 서귀포시상공회 제4대 김창홍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제주상공회의소 서귀포시상공회는 지난 4일 서귀포칼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김대형 제주상공회의소 회장, 위성곤 국회의원, 오경수 제주도개발공사 사장, 이상순 서귀포시장, 고기철 제주지방경찰청 차장, 홍명표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상임고문, 서명숙 제주올레 이사장 등 지역 단체장과 서귀포시상공회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귀포시상공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양광순 전임회장으로 부터 서귀포시상공회 기를 전달 받는 김창홍 신임회장
김창홍 신임 회장

양광순 전임 회장의 이임 인사에 이어 단상에 오른 김창홍 신임회장은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회원들의 권리와 이익가치를 높이고 실리적인 활동을 추구하는 서귀포시상공회로 거듭나겠다”라며 취임포부를 밝혔다.

이어서 김대형 제주상공회의소 회장의 격려사와 위성곤 국회의원의 축사도 이어졌다.

제4대 서귀포시상공회 김창홍 회장 외 임원 임기는 2021년 4월 27일까지며 제주상공회의소 서귀포시상공회 제4대 회장 및 임원 현황은 다음과 같다.

이.취임식 마치고 단체 기념촬영

▲회장=김창홍 파라다이스건설(주) ▲수석부회장=지덕설 ㈜해동아스콘대표 ▲서귀포시상공회 위원=김태문 ㈜대웅건설대표, 송형록 (유)우일상사 이사 ▲부회장=김한영 제일냉동 대표, 이숙자 ㈜성일레미콘 대표, 장명선 ㈜호텔하나 대표, 한희섭 금나종합건설(주) 대표, 송재철 동천가스충전소 대표, 강두영 남양해운(주) 대표, 강상종 덕인종합건설(주)대표, 이덕호 뽀빠이돌공원대표, 허상우 제주농원대표 ▲감사=고광봉 ㈜아카데미 대표, 현용관 제주실탄사격장 대표.

손석희 JTBC 보도부문 사장 강연

한편 이날 서귀포시상공회는 오후 5시부터 회장 이‧취임식에 앞서 '서귀포시 경제와 관광 CEO포럼'을 갖고 손석희 JTBC 보도부문 사장 초청 강연을 진행했다.

손 사장은 제주지역 상공인들과 만난 자리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선 '혁신'의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JTBC가 그간 다변화된 미디어 환경에서 걸어온 길을 소개하며 상공인들이 변화에 두려움을 이겨내고 혁신이 이뤄진 후 파생되는 변화에 대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