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준 예비후보

6.13지방선거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서귀포시 대정읍 선거구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정태준 예비후보는 21일 보도자료를 내고 <정태준의 대정 희망 찾기> 시리즈 제6편에서 “선거철이 되면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큰 공약들은 많이 발표하지만, 지역주민들이 피부로 느끼는 세세한 부분을 다루는 공약은 뒤로 밀리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다.

정태준 예비후보는 “대정에서 나고 자란 토박이며, 청년 시절 이후 하모2리 청년회장 등 꾸준히 지역의 일을 해오면서 느끼고 생각했던 고민들을 소중한 공약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정태준 예비후보는 노인과 취약계층에 대한 공약으로 '▲어르신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 방안 마련, ▲미세먼지 대책으로 노인복지회관에 공기청정기 설치, ▲장애인 공익형 일자리 창출, ▲사회적 약자를 위한 중점 복지예산 확충'을 약속했다.

또한, 정 후보는 어린이와 지역민들을 위한 공약으로 '▲보성초등학교와 같이 위험한 통학환경 개선을 위한 지방도로확충계획 마련, ▲현행 대중교통 운영체계 문제점 개선을 위한 주민의견 수렴, ▲지역 어린이 대상 창의연수 프로그램 제공'을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정 후보는 “선거가 끝난 후에도 꾸준히 지역주민들의 눈높이에서 함께 고민하고 대안을 찾아가는 초심을 잃지 않는 지역의 일꾼이 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