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대학교 메카트로닉스과, 학술제 수익금 전액 기부

제주관광대학교 메카트로닉스과(학회장 김현석·학과장 공정리)는 지난 21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를 방문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학술제 수익금 48만4100원 전액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메카트로닉스과 소속 학생 중 어려운 환경의 학생이 공동모금회 기부자를 통해 후원을 받고 보답을 하기 위해 메카트로닉스과 학생들이 마음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제주관광대학교 ‘탐모라 불빛 축제’에서 메카트로닉스과 학생들이 학술제를 통해 무등, 미니어처를 직접 만들어 얻은 수익금 전액이다.

작년 기부 이후 많은 보람을 느껴 나눔에 참여한 메카트로닉스과 학생들은 김현석 학회장 외 총 20명이 참여했다.

김현석 학회장은 “이번에는 후배들도 같이 참여한 행사이니만큼 나눔도 두배 기쁨도 두배”라며 “앞으로 메카트로닉스과의 정기 나눔행사로 만들 생각이다.”고 말했다.

애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애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상순·강재섭)은 지난 21일 요석원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애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전달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상순 위원장은 “주변의 관심이 필요한 곳에 성금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책임 있는 구성원으로서 다양하고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요석산업, 이웃돕기 성금 기탁

㈜요석산업(회장 고승암)은 지난 21일 요석원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요석산업은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전달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고승암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분들에게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애월읍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을 생활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요석산업은 매년 애월읍 관내 홀몸어르신과 저소득 가구를 위해 건강 이불, 된장 등의 물품과 이웃돕기 성금을 지속적으로 전해오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