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십리로타리클럽, 이웃돕기 쌀 590kg 기탁

국제로타리 3662지구 칠십리로타리클럽(이임회장 양안순· 취임회장 이문구)은 지난 24일 서귀포칼호텔에서 ‘제13·14대 회장 및 임원 이사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쌀 590kg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쌀은 제13대·14대 회장 및 임원 이사 이·취임식에서 마련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문구 회장은 “어려운 분들에게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책임 있는 구성원으로서 다양하고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서귀포중앙로타리클럽, 이웃돕기 쌀 500kg 기탁

국제로타리 3662지구 서귀포중앙로타리클럽(이임회장 정근식·취임회장 이영화)은 지난 22일 서귀포궁전웨딩홀에서 ‘제18·19대 회장 및 임원 이사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쌀 500kg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쌀은 제18대·19대 회장 및 임원 이사 이·취임식에서 마련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영화 회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이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