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타리클럽, 이웃사랑 성금 기탁

국제로타리 3662지구 하나로타리클럽(취임회장 이철수)은 6월 27일 미래컨벤션센터에서 ‘ 회장 및 임원 이사 취임식’을 개최하고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6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하나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 이사 취임식에서 마련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철수 회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이라고 밝혔다.

한라산로타리클럽, 사랑의 쌀 기탁

국제로타리 3662지구 한라산로타리클럽(취임회장 이성민)은 6월 26일 제주 메종글래드에서 ‘ 회장 및 임원 이사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쌀 1500kg 상당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로타리 회장 및 임원 이사 이·취임식에서 마련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성민 회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해져 따스한 밥 한 끼가 됐으면 한다”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이라고 밝혔다.

동신건설, 외도동 착한가게 동참

동신건설(대표 김동혁)는 지난 19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와 외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송창헌, 김태규)가 진행하는 ‘외도동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동신건설은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제주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가입 문의는 전화(064-755-9810)로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jj.chest.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