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언 제주신보 자문위원, 이웃사랑 성금 기탁

김성언 제주신보 자문위원은 지난 9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를 방문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김성언 자문위원은 지난해에도 모금회를 방문해 성금 250만 원을 전달한 바 있으며 2005년부터 정기기부 및 일시기부에 참여해 꾸준히 사랑의 손길을 건네 오고 있다.

김성언 자문위원은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전해져 그들의 생활에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백옥당, 나눔으로 함께하는 착한가게 가입

백옥당(대표 백경재)는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가 진행하는‘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백옥당은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제주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가입 문의는 전화(064-755-9810)로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jj.chest.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