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용연라이온스클럽, 이웃사랑 물품 기탁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용연라이온스클럽(회장 조재홍)은 지난 17일 제주시청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달라며 4,287천원 상당에 김치와 쌀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치를 직접 만들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물품을 전달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조재홍 회장은 “채소값이 많이 올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어 김치와 쌀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승윤 사쿠라호텔 대표, 추석명절 맞아 성금 기탁

이승윤 사쿠라호텔 대표(노형동 주민자치위원장)는 지난 14일 노형동주민센터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추석명절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이승윤 대표는 매년 설명절과 추석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해오고 있다.

이승윤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분들이 따스한 명절을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승윤 대표는 1억 원 이상 기부하는 고액기부자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제주 9호 회원으로, 평소 착한가게를 통해 정기기부도 꾸준히 동참해오고 있다.

또한 지난 2014년 2월, 전국최초로 5천만 원이 완납된 종신보험증권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유산기부로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내에서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전개해오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