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월드고속훼리(주), 이웃사랑 성금 전달

씨월드고속훼리(주)(회장 이혁영)는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 사무실에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3,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씨월드고속훼리(주)의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제주지역 어려운 이웃과 함께 온기를 나누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혁영 회장은 “연말의 의미를 함께 나누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라는 마음에 공개적인 기부를 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역과 동행하는 따뜻한 사회적 동반자로써 지역사회복지의 다양한 영역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주 기점 여객과 화물 수송 1위 선사인 씨월드고속훼리(주)는 제주↔목포, 제주↔추자↔해남우수영 항로를 운항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씨월드고속훼리(주)는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협력, 이웃과의 나눔과 소통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나가고 있다.

NH농협은행 남제주지점, 신축 준공식 맞아 사랑의 쌀 기탁

NH농협은행 남제주지점(지점장 송수복)은 지난 7일 준공식을 맞아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 3,000Kg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번 물품은 신축한 NH농협은행 남제주지점에서 신축 준공식을 맞이하여 전달된 쌀은 서귀포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송수복 지점장은 “새롭게 단장한 공간에서 서귀포시민께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 하겠다”며 “앞으로도 농업인이 행복한 제주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제주지역본부, 이웃돕기 성금 기탁

현대자동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윤주호), 현대자동차지부 판매위원회 제주지회(지회장 김태흡), 제주자동차대여사업조합(이사장 현유홍)은 최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천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현대자동차 제주지역본부와 현대자동차지부 판매위원회 제주지회, 제주자동차 대여사업조합이 교통사고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들을 돕기 위해 전달한 것으로, 앞으로도 도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 및 교통사고 피해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

윤주호 본부장은 “교통사고 피해로 어려움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제주지역본부는 지난 9월에도 추석을 맞이해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상품권 110만원과 성금 4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