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봄을 SNS로 알리면 사은품을 나눠주는 행사가 4월부터 진행된다.

제주의 봄 이벤트(사진제공=제주특별자치도)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제주의 봄 시즌을 맞이해 “제주의 봄은 늘 향기롭다” 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두 기관은 제주관광정보 공식사이트 비짓제주 (www.visitjeju.net)와 SNS채널을 통해 3월18일부터 5월17일까지 진행한다. 

“제주의 봄은 늘 향기롭다” 이벤트는 비짓제주를 통해 제주의 봄 꽃 명소와 축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제주의 봄꽃지도를 만날 수 있으며, 꽃과 함께하는 제주의 봄 시즌 관광객 유치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주의 봄은 늘 향기롭다” 비짓제주 테마 콘텐츠를 보고 댓글을 남기는 방식다.

제주의 봄 참여방법(사진출처=비짓제주)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우구나 #제주의봄, #장소명과 함께 리뷰와 사진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4월 19일과 5월 22일 2회에 걸쳐서 총 120명의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하고 당첨자에게는 제주 기념품 티셔츠(총 20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회 쿠폰(총 1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 담당자는 “앞으로도 관광객 유치확대를 위해서 제주의 축제를 소개하고, 제주다움의 콘텐츠와 연계한 이벤트를 비짓제주 플랫폼과 SNS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