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인베스트먼트(사진 왼쪽 김경보 대표)가 제주유나이티드(사진 오른쪽) 공식 스폰서십 체결을 맺었다.
㈜휴온인베스트먼트(사진 왼쪽 김경보 대표)가 제주유나이티드(사진 오른쪽) 공식 스폰서십 체결을 맺었다.

제주유나이티드 공식후원사인 ㈜휴온인베스트먼트(대표 김경보)는 제주유나이티드 승리를 위해 오는 11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팬들과 함께 치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휴온인베스트먼트(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가 제주 토종기업으로서 강등의 위기에 있는 제주유나이티드를 위해 치킨 150마리를 팬들에게 후원하는 행사다.

제주유나이티드는 앞으로 하나원큐 K리그1 홈경기에서 서울과 격돌하며, 현재 10승 9무 16패로 승점 39점의 리그 9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로 인해 강등의 위기에서 10위인 수원 FC와 승점 7점의 격차가 벌어지면서 앞으로 잔여 3경기를 남겨둔 가운데 이번 경기의 결과에 따라 조기 잔류도 확정될 수 있으며 승리 시 1부 리그 조기 잔류라는 유종의 미를 걷을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취지로 팬들의 열정적이고 변함없는 응원에 공식후원사이며 제주 토종기업인 ㈜휴온인베스트먼트가 힘을 보태며, 팬들의 무한한 응원을 지원하기 위해 ‘치킨을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온인베스트먼트 김경보 대표는 “제주유나이티드가 이번 경기를 승리 하여 1부 리그 잔류로 유종의 미를 팬들에게 보여주길 바란다.”라며 “승리를 통해 K리그 뿐 아니라 국제적인 리그에서도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김 대표는 “제주유나이티드의 승리로 제주도가 스포츠 문화를 선도적으로 이끌어 나가길 바란다며 제주도민의 스포츠 문화 증진을 위해 이뿐 만 아니라 구단과 협업하여 사회 환원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제주유나이티드 관계자는 “㈜휴온인베스트먼트와 같은 제주 토종기업이 후원해 주어서 제주 스포츠 문화 발전과 함께 지역 축구팀과 팬들과의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제주유나이티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선수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겨주면 참여한 인원 중 150명을 선정하여 11일 경기에서 치킨을 현장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휴온인베스트먼트는 지난 4월 제주유나이티드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여 공식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제주대학교 여자축구 동아리 지원을 통해 제주 스포츠 문화 증진에 앞장 서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억 이상 기부 약정을 하여 ‘그린노블클럽’에 가입하고 ESG 실천기업으로서 꾸준히 사회 환원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제주 지역 내 고용촉진과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