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김한규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12일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소식을 알리고 있다. (사진=박지희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김한규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12일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소식을 알리고 있다. (사진=박지희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김한규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 본격적인 선거운동 체제에 돌입한다.

김 예비후보는 12일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총선 승리 선대위 출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번 선대위에는 김경학 제주도의회 의장을 제외하면, 제주시을 선거구 모든 도의원이 포함됐다.

구체적으로 보면 공동선대위원장단은 재선 도의원들로 꾸려졌다. ▲총괄선대위원장 현길호(조천읍) 의원 ▲조직선대위원장 박호형(일도이동) 의원 ▲정책선대위원장 강성의(화북동) 의원 ▲도민소통선대위원장 김경미(삼양·봉개동) 의원이 각각 맡았다.

실무를 맡을 상임본부장단은 초선 도의원들로 꾸려졌다. ▲총괄상황본부장 한권(일도1·이도1·건입동) 의원 ▲대외협력본부장 박두화(비례대표) 의원 ▲홍보본부장 한동수(이도이동을) 의원 ▲총괄조직본부장 홍인숙(아라동갑) 의원 ▲후보 비서실장 김기환(이도이동갑) 의원이 각각 담당한다.

현길호 선대위원장은 "4월 10일까지 김 후보를 도와 제주시을에서 압도적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권 총괄상황본부장도 "컴팩트 하지만 임팩트 있는 선거로 꼭 승리하겠다"고 강조했다.

김한규 후보는 "이번 선대위는 누구보다 도민들의 민심을 잘 알고 있는 현역 도의원님들을 중심으로 구성했다"며 "도민들의 생활에 밀접하게 다가가 경청하는 것이 저희 선대위의 제1목표"라고 밝혔다.

이어서 "겸손한 자세로 더 부지런히 더 많이 듣겠다"며 "도민들과 함께 제주를 지키고 제주의 미래를 열어내는, 승리하는 선거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